질문답변 목록
연고의 제조허가를 받아 이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98회 댓글0건 작성일25-02-08 00:20본문
지난 1970년 국내 최초 연고형상처치료제'마데카솔' 탄생"마데카솔 헤리티지 기반 피부케어 제품군으로 확장" 동국제약은 1977년 마데카솔연고의 제조허가를 받아 이듬해인 1978년부터 국내에서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더팩트 DB 아플 땐 약을 먹고, 건강을.
SHEET’ 치료군의 완전상처봉합률(45.
안트로젠이 개발 중인 당뇨병성 족부궤양치료제‘ALLO-ASC-SHEET’는상처부위에 반창고처럼 붙이는 패치형 줄기세포치료제다.
상처에 붙이면 시트에 함유된 줄기세포가 피부의 재생을.
트리코더마 비리데’(Trichoderma viride)라는 곰팡이에서 추출한 펩타이드(알라메티신)와 키토산으로상처치료제를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치료제는 동물실험에서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다른치료제에 견줘상처를 1.
96배 빠르게 낫게 했다는 게.
호남권생물자원관의 섬야생생물소재 선진화연구단은 전북 부안 바닷가에서 확보한 곰팡이(Trichodermavirid)의 성분으로 최근상처치료제(하이드로겔) 견본을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드로겔은 수용성 고분자가 물리적 혹은 화학적인 결합에 의해 3차원 구조를.
달리 자연에서 분해가 가능하다.
차세대 첨단 소재로 꼽혀 유럽과 일본 업체들이 일찌감치 시장 개척에 나섰다.
핀란드 UPM은상처치료제같은 바이오 제품 상용화에 성공했다.
일본 니혼페이퍼는 나노셀룰로스를 사용해 악취 제거 기능을 세 배 이상 높인 기저귀를.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연구진이 개발한상처치료제를 바른 쪽에서상처가 빨리 낫는 모습.
이를 통해 특정 상품의 수출이 얼마나 늘었는지 남들보다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 티앤엘의상처치료제등 수출 증대에 힘입어 기업가치를 빠르게 불린 기업은 사전에 생산공장에서 뚜렷한 실적 증가 추세를 보였다.
세포치료제‘ALLO-ASC-SHEET’의 임상 2상에서 통계적 유효성을 얻지 못했다고 2일 밝혔다.
ALLO-ASC-SHEET는상처부위에 파스처럼 붙이는 줄기세포치료제다.
가로·세로 각각 5㎝ 크기로, 지방유래줄기세포 약 100만 개가 들었다.
족부궤양이 생긴 부위에 이.
바이오 사무실에서 뎅기열치료제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뎅기열은 모기 등에 물린상처로 바이러스가 침투해 걸리는 열대성 소외질환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